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중부 골프장 – 다낭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장 / 그 이름만으로도 설명이 필요없는 골프장

by SongOVn 2022. 10. 21.
반응형

그 이름만으로도 설명이 필요 없는 골프장,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장, 몽고메리 링크스는 다낭 해변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2012년 포브스 여행 가이드북(Forbes Travel Guide)에 의해 아시아 10대 엘리트 코스 중 하나로 평가되었으며 베트남 골프 매거진에서 '2013년 베트남 최고의 챔피언십 코스'로도 선정되며, 계속해서 좋은 평가를 받는 골프장이다. 30km에 이르는 긴 해변, 평균기온 28.5도. 포브스 잡지에서 세계 10대 해변으로 선정된 곳으로 신이 만든 최상의 조건을 가진 휴양지 다낭에 위치한 몽고메리 링크스는 골퍼들에게 완벽한 라운드와 휴양, 2가지 모두를 완벽하게 제공하는 곳이다.



프로골퍼 콜린 몽고메리가 설계한 다낭 몽고메리 링크스

유러피언 투어 공로훈장을 8회 수상했으며 전 세계 팬들에게 Monty로 더 잘 알려진 프로골퍼 콜린 몽고메리(Colin Montgomerie)가 설계한 몽고메리 링크스는 넓은 그린위에 물결치는 듯한 페어웨이가 멋진 배경으로 흐르는 코스로 골퍼들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몽고메리 링크스는 뛰어난 자연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래땅, 바닷바람이 쌓아 올린 모래 언덕 및 수려한 토착 나무로 둘러 싸여 독립성이 보장되는 홀들이 동해 해안을 따라 레이아웃 되었다. 홀을 에워싼 토착 소나무는 우리가 아는 소나무와 무척 다르다. 마치 사이프러스 상록수와 비슷하지만 소나무다.  소나무 숲을 따라 전략적인 호수를 끼고도는 홀이 많아서 더욱 하일랜드 리조트 코스 같다. 바닷가 모래땅 위에 지은 골프코스이긴 하지만, 링크스 코스보다 하이랜드 코스와 같은 전형적인 리조트 코스이다. 몽고메리라는 이름은 두바이, 아일랜드 및 웨일스에 있는 몇 곳만 이름을 붙일 수 있을 만큼, 다낭 몽고메리 링크스는 그 이름이 걸맞은 전략적인 골프코스로 조성되었다.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장 홀전경
@우리가 아는 소나무와 전혀 다른 토착 소나무가 홀을 감싸고 있다



변수가 많아 플레이 할수록 진면목을 알게 되는 전략적 골프코스

7,063야드로 국제 경기가 가능한 18 홀로 2010년과 11년 연속 베트남 베스트 코스로 선정되었으며, 54개의 빌라를 가지고 있는 대규모 리조트 골프장이다. 18 홀 골프장은 전체 벙커수가 110개로 평지 지형이다. 페어웨이와 그린의 상태는 관리가 잘 되어 좋은 편이고, 코스 자체는 어렵지 않으나, 해변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많은 벙커 수가 변수로 작용해 플레이할수록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전략적 골프코스다. 드라이빙 레인지의 전장은 최대 345야드로 상당히 넓은 편이다. 자주 공략하게 되는 75야드, 95야드, 150야드 거리에 그린을 조성하여, 좀 더 실제적이고 집중력 있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는 호찌민시 빈증에 위치한 트윈 도브스와 비슷한 느낌을 준다. 13번 홀의 경우, 그린 주변에 9개의 벙커가 도사리고 있다. 12번 파 5 홀은 세컨드, 서드샷, 그린 공략 시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4번 홀은 티박스에서 홀까지가 급경사의 내리막 코스로 한 번에 그린을 공략하여 1 온을 노려볼 수도 있는 재미있는 파 4홀이다.


다낭에서 골프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의 필수코스

챔피언십 골프 코스 외에도 현대적인 대형 클럽하우스, 종합적인 드라이빙 레인지/연습 시설, 리조트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 또한 골프 코스 전문가가 코스를 관리하여 일년 내내 우수한 품질과 최상의 조건을 보장한다. 몽고메리 링크스 베트남은 다낭이나 호이안에서 골프 휴가를 보내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 라운드 코스이다.

COURSES INFORMATION

  • Holes : 18
  • Par : 72
  • Length : 7063 yards
  • Designer : Colin Montgomerie
  • Year Opened : 2008Closed OnOpen All Days
  • Driving time : from Airport30 min
  • Caddies : Available
  • Buggy : Available (Usage Optional)
반응형

댓글